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자동화시스템 > 케이지자동화시스템

Pegasus

케이지의 부분교체(partial cage change) 방식을 적용하는 터널 세척기 자동화 로봇 장치, Pegasus

신뢰할 수 있는 유연한 자동화 시스템

Pegasus는 IWT의 터널 세척기, 폐기물 처리 시스템, 깔짚 분배 시스템과 모두 통합하였을 경우, 시간 당 최대 600개의 설치류 케이지 바디를 처리할 수 있으며 Trolley 및 덮개도 다룰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탑, wire lids, 물병 및 기타부품 또한 universal crate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분교체 방식의 완벽한 Turn-key solution, Pegasus

XT와 XS구성을 가지고 있는 Pegasus는 많은 설치류를 사육하고 많은 케이지를 처리해야하는 현대의 실험동물시설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케이지 처리 자동화 기기 입니다. 효율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자동화기기인 PEGASUS는 이러한 세척과 처리, 이동작업을 모두 합한 통합형 시스템입니다. 

알러젠으로부터 사용자 보호

오염/청정 지역의 작업 모두를 로봇이 관리하기 때문에 위험도가 높은 작업에서 안전사고를 예방하며 작업자는 로지스틱의 운영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조작을 통한 시스템 관리 업무만 수행 합니다. 깔짚 분배와 폐기물 처리를 취급하는 진공 기술과 케이지를 처리하는 관절 로봇의 도입으로 생산성이 향상 되었을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작업에서 오는 심각한 직업병 문제를 해결합니다.

작업자를 생각한 설계

반복적인 작업과 폐기물 때문에, 부상이나 손목 터널 증후군 등의 근골격계 질환이나 설치류에 의한 알러젠 반응 등이 흔하게 발생합니다. 이러한 부상은 추가적인 비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IWT는 이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타입의 Trolley를 설계하였습니다. 이렇게 설계된 Trolley는 수작업을 최소화하고, 원활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