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멸균 > 멸균

Easy Decon

컴팩트한 멸균처리시스템, EasyDecon.

혁신적이고 컴팩트한 디자인

EasyDecon은 과산화수소 증기 멸균 작업에 필요한 공간과 시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챔버 자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시설의 공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별도의 추가 공간 없이 4㎡의 공간만을 차지하며 벽 사이나 복도와 같은 좁은 공간에 바닥 피트(PIT)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저 에너지 독립형 솔루션

오직 전기와 압축 공기만 필요한 EasyDecon은 내장형 증기 발생기와 함께 장비 상부에 설치된 촉매제 시스템이 과산화수소증기를 물과 산소로 분해하기 때문에 외부 덕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환기 장치는 저전력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에너지 사용량을 감소시킵니다.

간결하지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EasyDecon

마이크로프로세서(PLC)를 통해 중요한 파라미터와 관련 경보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그래픽 HMI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이중 강화 유리 문을 통해 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내부에 램프가 필요하지 않아 전력이 절감됩니다(<1kWh). 장비의 내부에는 E-Stop 버튼이 있어 비상 시 내부에서 문을 열 수 있으며 챔버 내부의 농도를 체크할 수 있는 샘플링 포트가 있습니다. 또한 압축공기를 이용한 팽창식 가스켓을 통해 챔버를 완벽하게 밀폐하고 챔버 내부와 외부를 확실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