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연구 분석 시스템 > 연구 분석 시스템

Observation Kit

입체현미경을 간단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특별한 솔루션, Fluorescence Observation Kit

1. 똑똑한 Fluorescence Observation Kit
조절할 수 있는 빛의 세기, 조명 각도와 다양한 필터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연구 목적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열 관리 장치와 안구 보호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샘플과 안구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조도 슬라이더를 통해 빛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형광 단백질 관찰을 위해 필터를 갈아 끼울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표면상의 빛 반사를 줄여 관찰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손잡이로 전환하여 조명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광 현미경을 구매할 필요없이 Fluorescence Observation Kit를 통해 손쉽게 다양한 형광 단백질 관찰이 가능합니다.
X-Loupe G-series 카메라군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2. 암실이 필요 없는 형광 관찰대
혁신적인 Zebrafish Fluorescence Observation kit는 제브라피쉬 연구를 위한 전용 챔버 슬라이드를 제공합니다. 이 챔버에는 LED illuminator와 cooler가 내장되어 있어 암실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단지 챔버 슬롯에 관찰 슬라이드를 넣기만 하면 주변광의 간섭없이 편리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Illuminator와 specimen사이의 거리는 대략 10cm로 빛을 전달하는 동안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줄 뿐 아니라 에너지 절약형 LED bulb를 채택하여 최대 10,000시간의 빛을 연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