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격리밀폐시스템 > ISO cage

ISO cage P

양압이 적용되어 동물을 최대한 보호하는 Bio-exclusion 케이지입니다.

완벽한 밀폐를 제공하는 ISO cage

트윈 클램프와 이중 가스켓 self-closing 노즐로 완벽한 밀폐를 제공합니다. 고성능 Polyphenylsulfone으로 제작된 케이지는 어떠한 충격에도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랙에서 분리되는 경우에도 장시간 압력을 유지하여 동물을 보호하며,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의한 압력 조절로 케이지 내부 일정한 압력이 유지됩니다.

동물과 작업자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시스템

케이지 탑에 위치한 공기 밸브는 기류로 인한 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합니다. AHU는 랙에 진동을 전달하지 않아 동물의 복지를 향상시키며, 2개의 블로워가 동시에 작동하여 블로워의 오류가 발생한 경우 예비시스템이 가동됩니다. 배터리 백업 시스템이 장착 되어있어 전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도 최소 24시간 이상의 환기를 제공합니다. USB를 통하여 오류 기록, 온라인 도움말, UPS 절약 모드, BMS 연결 등의 정보를 안전하고 쉽게 모니터링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공간 사용과 운영이 가능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ISOcage는 동일 랙에서 다른 종류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으며 IVC와 같은 케이지 밀도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친화적인 넓은 터치 스크린을 통해 파라미터와 알람을 확인할 수 있고 케이지 장착 확인 시스템이 탑재되어 실시간으로 케이지 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절약형 ECM DC 블로워를 채택하여 전체적인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ISO cage P

ISOcage P는 양압이 적용되어 동물을 최대한 보호하는 Bio-exclusion 케이지입니다. Gnotobiotics, Germ-free, 면역결핍 동물 연구 등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