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하우징시스템 > 컨벤셔널케이지

R-Suite: Rack for Rabbits

토끼의 복지 향상을 위한 3D 환경이 구현된 토끼 전용 케이지

실험동물의 복지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케이지

새로운 Noryl® 사출성형으로 제작된 케이지 바닥은 모서리가 부드러운 곡선형태로 토끼의 발톱이 바닥에 끼이는 현상을 막아주며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바닥에 일정한 크기의 구멍이 뚫려있어 빠른 배수와 건조가 가능하며 항상 청결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

케이지 내부 선반과 네스팅 박스(옵션)를 통해 이상적인 3D 환경을 제공합니다.

넓어진 면적, 더 활발해진 행동

케이지 간 벽을 제거해 바닥 면적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토끼의 사회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며 실험동물을 쉽고 빠르게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음이 없는 폴리카보네이트 벽을 채택한 새로운 형태의 스테인리스 스틸 랙이 실험동물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과학적인 설계와 뛰어난 품질

가볍지만 튼튼한 케이지를 위해 균일한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부드러운 모서리는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많은 케이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열과 기계 저항성을 가진 플라스틱은 반복적인 세척과 Autoclave 사이클에 의한 변형이 없으며 오랜 수명을 자랑합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푸시 앤 클로스(Push and Close) 시스템을 채택하여 토끼를 들고있는 채로 케이지 문을 쉽게 닫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잠금 시스템이 적용되어 토끼가 케이지에서 탈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