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격리밀폐시스템 > ISO cage

ISO decontamination rack

완벽한 Autoclave를 위한 ISOcage 전용 멸균 랙

ISOcage Autoclave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

ISO decontamination rack은 SOP를 따르며 완전히 폐쇄된 케이지 Autoclave가 가능한 멸균 전용 랙입니다. ISOcage N과 ISOcage P 외, 내부 전체를 멸균할 수 있습니다.

ISOcage N의 사용

케이지 교체 후 오염된 케이지를 autoclave 할 수 있습니다. ISO decontamination rack에 케이지를 장착한 상태로 autoclave 합니다. 개방 밸브에 있는 헤파필터는 외부 오염으로부터 케이지를 보호합니다. 또한, 밸브를 통해 유입된 증기는 케이지 내부 전체를 멸균합니다.

ISOcage P의 사용

케이지를 세척하고 깔짚, 물 그리고 사료를 채우기 전, 반드시 autoclave 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과정은 교체작업대에서 수행되지만, ISO decontamination rack을 통해 깔짚과 물, 사료가 채워진 케이지를 한번에 멸균할 수 있습니다. 개방 밸브에서 케이지로 증기가 유입되고 케이지 내부가 멸균되기 때문에 더 이상 오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체공학적이고 유연한 랙

ISO decontamination rack은 대부분의 autoclave 사이즈에 적합하도록 제작됩니다. Easy locking system과 가벼운 랙은 작업자 혼자서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