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핸들링 > 핸들링

CS48

CS48은 ISO Class4의 Air quality를 제공하는 양방향 케이지 교체 작업대입니다.

인체공학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

CS48은 Hi-Tech 플라스틱 사용을 늘려 가벼울 뿐 아니라 장비 하단부에는 잠금 브레이크가 달린 바퀴가 달려있어 작업자 성별에 상관없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창은 약간 기울어져 있어 쉽게 관찰이 가능하며, 높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형광 램프는 작업대 외부에 설치되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작업 공간에 빛을 고르게 비춰줍니다. 또한, 사용자가 좀 더 편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작업대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높아진 효율성, 더 높아진 안전성

넓은 작업 공간으로 1명 이상의 사용자가 케이지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작업대의 높이를 변경 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케이지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저소음의 Air plenum 디자인과 Laminar Airflow Technology를 갖춘 CS48은 뛰어난 Air Curtain을 제공하여 천식이나 알레르기와 같은 직업병을 유발하는 알러젠으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합니다. 또한, 공급 필터와 배기 필터 등 두 개의 독립 팬을 장착하여 더욱 안전하게 케이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장비 내의 기류 흐름이 지속적으로 패널에 표시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이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소리와 화면으로 경보가 나타납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 시스템이 장비의 모든 기능을 모니터링하고 기류 속도를 제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