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핸들링 > 핸들링

CS48HP

CS48HP는 ISO Class4의 Air quality를 제공하는 High Protection 케이지 교체 작업대입니다.

훨씬 더 안전한 케이지 교체를 위한 솔루션, CS48HP

CS48HP는 최상의 환기 시스템과 기류 흐름 기술을 적용한 양방향 케이지 교체 작업대로 사용자와 실험동물 모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G4 efficiency 이상 Pre filter와 H14 HEPA filter를 적용하여 ISO 14644-1에 따른 ISO Class4 수준의 봉쇄레벨을 제공합니다. 작업 환경에 따라 양쪽 또는 한쪽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유량이 자동으로 조절되고, 작업대의 높이를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케이지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장비 내의 기류 흐름이 지속적으로 패널에 표시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이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소리와 화면으로 경보가 나타납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 시스템이 장비의 모든 기능을 모니터링하고 기류 속도를 제어합니다.

인체공학적이고 친환경적인 디자인 

CS48HP는 Hi-Tech 플라스틱 사용을 늘려 가벼울 뿐 아니라 장비 하단부에는 잠금 브레이크가 달린 바퀴가 달려있어 작업자 성별에 상관없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창은 약간 기울어져 있어 쉽게 관찰이 가능하며, 높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형광 램프는 작업대 외부에 설치되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작업 공간에 빛을 고르게 비춰줍니다. Trespa®로 제작된 작업대는 오토클레이브 할 수 있고 흠집이 잘 나지 않으며 흡음재가 내장되어 있어 실험동물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