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핸들링 > 핸들링

PT60

PT60은 동물을 청정구역으로 안전하게 반입할 수 있도록 하는 Pass-Through box 일체형 생물학적 안전 교체 작업대 입니다.

pass-through box와 결합된 생물학적 안전 교체 작업대

모든 실험동물사육시설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청정 구역과 오염 구역 사이의 상호 감염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PT60은 이러한 상호 감염을 방지하면서 사용자가 오염 환경에서 청정 환경으로 동물을 수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PT60으로 동물운송박스를 이동할 때에는 살균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염 구역의 사용자는 동물운송박스를 교체작업대로 이동할 때 이동형박스를 pass-through box내에서 개봉 해주기만 하면 되며, 청정 구역의 사용자는 이동형박스를 만지지 않고도 실험동물을 케이지 안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작업은 안전하고도 효율적으로 수행됩니다. PT60은 모든 케이지를 처리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많은 수의 동물을 관리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비입니다.

안전한 케이지 교체를 위한 시스템

시스템은 LAF pass-through box (ISO class 5)와, 설치류의 케이지 교체를 위한 생물학적 안전 작업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ss-through box는 교체 작업대 양 쪽 모두에 설치할 수 있으며, 문 연동 잠금 장치가 있어 다른 환경 사이의 압력 균형이 흐트러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장비의 상단에는 HEPA 필터를 통한 공기를 재순환 시켜주는 팬이 있어 동일하게 LAF 공기를 공급해 주며, 교체 작업대와 환경 사이에 Barrier를 형성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