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세척시스템 > 세척시스템

Easy EWF

Easy EWF는 물병의 emptying, washing, filing이 가능한 인라인 물병 통합 처리시스템 입니다.

3미터의 짧은 작업공간으로 완벽한 물병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

 IWT사의 전용 로지스틱 제품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물병 크레이트를 다뤄야 하는 반복적이고 물리적인 작업 수행의 부담을 없애고, 통합 물병 처리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가 반영된 작업흐름은 극히 제약적인 공간에서 다량의 물병 처리가 가능합니다.

물병 세척기 전용 세척 노즐

Easy EWF는 36개의 스테인레스 스틸 고정 노즐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물병 내부의 표면을 철저하고 일관성 있게 세척하는 것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물병의 상/하부에 장착된 Rotating arms은 효과적인 린스 기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손쉬운 개폐로 사용자는 세척 챔버를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으며 5가지의 세척 사이클 선택이 가능합니다.

 

작업자의 원하는 작업 흐름에 맞는 위치를 지정할 수 있도록 3가지 독립 모듈을 제작 하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부품은 Easy EWF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Magic bottle cap remover : 비용대비 효율이 높은 물병노즐 분리기는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물병 Nozzle을 제거하고 작업자의 반복운동에 의한 근골격계 질환을 경감시켜 줍니다.
Acidification unit : Filling 테이블은 전해연마(Electro-polishing)로 표면처리 되었습니다. Filling 테이블 하단에 부착된 Acidification unit는 사전 조립되어 제공 됩니다.
Filtration unit : 벽에 고정된 시스템은 10부터 0.2마이크론의 필터 카트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급수의 박테리아를 확실하게 제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