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핸들링 > 핸들링

BS60

BS60은 완벽한 안전을 제공함과 동시에 넓은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작업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BS60

BS60은 매우 큰 작업공간을 가지고 있어 케이지 교체 시 충분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멸균 가능한 플레이트 바닥은 탈착이 가능하며 스크래치 방지 기능, 흡음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BS60은 부분적으로 공기를 순환하는 시스템으로 강력한 Air Curtain이 형성되어 사실상 영역을 분리시켜 사용자와 환경을 알러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BS60은 경사진 유리패널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면은 10도의 경사를 가지는 유리 패널이 장착되어 있으며 메인 HEPA필터와 후면도 비스듬하게 기울어져 있어 사각지대 없이 지속적인 laminar flow를 제공합니다. 안전 유리 내부에는 Viewscreen이 있어 캐비닛 내부 빛의 반사를 줄여 높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BS60의 자동 리프트는 장비의 높이를 조절하여 장비가 건물 내부의 문을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해주며 사용자가 편안한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리프트 시스템은 Up, Down, Wheel level 3개의 버튼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바닥으로부터 작업 공간까지의 높이는 675mm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BS60의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통해 laminar flow와 Air Curtain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작업대의 작업 상태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됩니다. 캐비닛의 알람은 EN12469 기준을 준수하며,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달려있는 소프트터치 전자 제어는 조작이 용이한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 또한 진단 프로그램이 내장된 메뉴로 사용자가 HEPA필터와 UV-C램프의 상태를 확인하며 예정된 정비 날짜를 업데이트하고 교체 날짜와 마지막 DOP테스트 수행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가지 구성이 가능한 작업대

Class2 Type Biosafety cabinet : 탈착이 가능한 프레임을 장착하면 전면 air curtain의 기류 속도가 조절되어 자동적으로 Class2 Type Biosafety cabinet 버전으로 mode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EN 12469를 준수하며, 쉽게 탈착이 가능하고 멸균 가능한 4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ront door(access point)의 높이 또한 EN12469를 준수하는 250mm입니다.

Cage changing station : 케이지 교체를 위한 작업 공간은 탈착이 가능하며 스크래치 방지 기능 및 흡음재가 내장되어 있는 2개의 멸균 가능한 플레이트 바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업 공간의 높이는 290m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