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동물실 솔루션 > 장비 > 핸들링 > 핸들링

IBS

Biosafety Changing Station은 ABSL3 단계에서의 생물학적 안전을 위한 케이지 교체 작업대입니다.

생물학적 안전 교체 작업대

ISOcage 생물학적 안전 작업대는 ABSL3 단계에서의 동물 연구를 위해 고안된 것으로 감염 가능성이 있는 실험동물을 취급할 때 실험실의 안전과 연구의 정확성을 높여주도록 도와줍니다. ISOcage 시스템은 실험동물의 용품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알러젠과 유해 병원균, 전염성 입자, 미세 먼지 등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와 주변의 환경을 보호합니다. Air Curtain에 의해 더 높은 보호 기능을 탑재한 IBS는 케이지 교체와 그 밖의 실험으로부터 사용자와 환경을 더욱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장비의 구조

IBS는 Biohazard Class II Type A2 Cabinet과 작업 공간으로부터 들어가고 나오는 모든 것들을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한 최적의 작업대입니다. 감염된 동물 케이지의 외부 표면의 완벽한 살균을 위해 작업대 오른편에 멸균제가 담긴 Dunk Tank가 위치하고 있으며, 이 탱크의 문에는 연동장치가 있어 오염구역과 청정구역을 완벽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패널

IBS는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통해 laminar flow와 Air Curtain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캐비닛의 작업 상태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캐비닛의 알람은 EN12469 기준을 준수하며,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달려있는 소프트터치 전자 제어는 조작이 용이한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

청소의 용이성

IBS는 모든 외부/내부 표면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청소하기가 매우 용이합니다. 패널 뒷부분에 쉽게 교체할 수 있는 U자 모양의 pre-filter가 있어 먼지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고 HEPA필터 수명과 효용성을 유지시켜줍니다. 작업대는 쉽게 제거가 가능한 3개의 TRESPA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표준 UV-C 라이트

장비 뒷면과 통합된 UV모터 시스템을 통해 벽면의 UV-C램프 문을 여닫을 수 있고 90도 각도로 접히기 때문에 laminar flow 아래에서 난류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멸균 사이클의 지속기간은 제어판을 통해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

Autoclave Transfer Chamber (옵션)

오염된 ISOcage를 오토클레이브로 이동시키기 위한 Transfer drum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중 밀폐 문이 장착되어 있어 환경 오염을 방지합니다. 사용자는 캐비닛의 안쪽에서 문을 열고 케이지를 Transfer drum안에 넣은 다음 문을 닫습니다. 그러면 Transfer drum을 챔버에서 분리하여 오토클레이브로 옮길 수 있습니다. 더욱 손쉬운 이동을 위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카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